뚠민이의 일기장/ㆍ먹거리 일기장

대전 도안동 맛집 # BISTRO 한양

든민 2023. 2. 2. 20:11
반응형

저번 주말에 날씨가 무척이나 따뜻했었어요.
그러나 집순이 집돌이였던 저희는 "집밖은 위험해" 를 외치면서 쉬고 있는데
갑자기 와이프 어머님이 찾아오셔서 부랴부랴 준비를 하게 됐어요.
그러는 와중에 어머님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기 좋은 곳을 물색하다가
평소에 먹어보고 싶던 퓨전 한식집이 있어서 그곳으로 향하게 됐습니다.


도안동 맛집 - 비스트로 한양

상세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원도안로207번길 16-55 (혹은 서구 도안동 1179)
전화번호: 070-8714-5112
영업시간: [화-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30 - 17:30
라 스 트 오 더 : 14:30, 21: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입구 모습입니다. 옆에 전용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공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사람이 몰리면 근처 길가에 세우고 오셔야합니다. 저희는 오픈시간이 딱 맞춰서 도착했기 때문에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입장했습니다.




멀리서봐도 이곳이 비스트로 한양인지 단숨에 알겠죠? 한양 로고가 신기하고 이뻐서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퓨전 한식집이라 그런지 스테이크/파스타/리조또 메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둘러쌓여서 먹을수도 있고, 좀 더 들어가서 4인석에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세명이었기도 하고, 자리도 넉넉해서 들어가서 먹기로 했습니다.

입구 들어가자마자 옆 사진이예요. 곳곳에 비치된 앙증맞은 화분들이 보이나요? 덕분에 가게가 다채로워 보입니다.

너무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테이블 위에 조명은 불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저녁에 찾아온다면
분위기 좋은 장소로 변할 것 같아서 밤의 모습도 기대가 되네요.

비스트로 한양 메뉴

앞서 가게 앞에서도 보았듯이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가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서브메뉴로 샐러드로 팔고 있구요.
샐러드를 너무 서브처럼 말한 것 같아서 좀 더 적자면 샐러드도 메인급으로 맛있게 준비해주십니다. 바로 뒤에 나오니까 기억해두세요~~ 그 외에 와인과 주류도 판매하더라구요. 스테이크에 와인 한잔. 정말 낭만있지 않나요?
아쉽게도 시간도 시간이고 차를 끌고와서 다음에 먹기로 했습니다.. 거리만 가까웠더라면ㅜㅜ



저희는 스테이크1, 파스타1, 샐러드1로 시켰습니다.
여자2 남자1이었는데 만족스럽게 먹을 양인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저녁 공복상태로 가서 먹을 정도는 아닐것 같아요. 이런건 아무래도 사람마다 다르겠지요?

문어샐러드

제일 먼저 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스테이크나 파스타에 비해 빠를테니까 뭐 당연한거겠죠?
구성은 평범한 문어샐러드인데 샐러드에 들어간 야채들이 산미라고 해야하나요? 상큼한 맛이 엄청나더라구요.
한 입 먹자마자 "아, 건강한 걸 먹는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샐러드 위에 있는 까만 물체는 먹물을 베이스로 한거라는데 바삭바삭 하고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문어 양이 가격에 비해 은근 없습니다..
양보단 맛이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두번째는 버섯크림뇨끼입니다.


뇨끼라는 음식을 얼마전에 먹어본 저에게는 너무 충격적이여서 메뉴판보자마자 바로 뇨끼뇨끼 외쳤습니다.
이름 그대로 버섯+크림+뇨끼가 다 들어가있어서 세가지 맛이 잘 어울리는 맛..!




마지막은 된장수비드삼겹살 입니다.
다들 이곳에 오면 채끝스테이크 시키던데 왠 삼겹살? 이라고 묻는다면.. 점심이기도 하고 맹물과 함께 스테이크를 먹으면 너무 아쉬울것 같았습니다.
사실 아쉬울대로 시킨 메뉴였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연근튀김과 삼겹살 옆에 소스가 진국입니다 여러분.



좋은 사진은 한장 더!





가게 구석에는 옷걸이와 추운 분들을 위한 작은 담요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바로 어머님께 한장 드렸답니다. 점수 좀 땄으려나요~?




이른 점심에 가서 한적하게 전세낸 느낌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녁에는 얼마나 무드있는 장소로 바뀔지 궁금해져서 다음엔 스테이크와 와인을 기대해야겠습니다.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