뚠민이의 일기장/ㆍ하루 일기장

내돈내산 # 인사이디 전동마사지건(IMG-7 PRO)

든민 2021. 7. 30. 21:32
반응형

아침 6시부터 햇볕이 쨍쨍해서 바깥을 나가기 힘들죠.. 강아지 산책시키려는데 바닥이 너무 뜨거워서 낑낑대면서 걷더라고요. 결국 들고 집에 돌아올 정도였어요. 집에서 뭘 할까 하다가 얼마 전에 제 생일이라 선물로 받은 전동 마사지 건이 생각나서 개봉하기로 했습니다.

바로 가시죠!

내내 리리 2 # 전동마사지건(IMG-7 PRO)




전동 마사지 건은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제품은 인사이디(INSIDY) 브랜드예요.
붙여서 쓰는 마사지 제품은 받아본 적은 있는데 마사지 건은 처음 써보네요. 굉장히 설레는 순간입니다.
가격대는 인터넷 가격으로 5만원 정도 하네요. 할인할때 사면 3만원 정도 내려가니까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박스 정면입니다. 마사지 건에 대한 짤막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게 제일 먼저 보였나요? 저는 파우치가 한눈에 보였답니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이뻐 보여요.




말하자마자 바로 보관 파우치가 나오네요. 촉감도 부드럽고 깔끔합니다. 들고 다닐 맛이 나겠어요.


무게도 무겁지 않습니다. 큰 가방 안에 넣고 다녀도 충분한 사이즈!



내부 모습입니다. 왼쪽은 마사지 건과 각종 파츠들, 오른쪽에는 설명서와 C타입 충전기가 있네요.



운송 간에 부딪히는 대미지를 줄이려고 에어백도 하나 들어있네요. 덕분에 저에게 무사히 잘 온 것 같아요.



포장 때문에 잘 안보였죠? 부품을 다 꺼낸 모습입니다.
마사지받을 부위에 따라 달라지는 파츠 4개, 마사지 건 1개, 충전기 1개로 세트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보자마자 잡는 부분이 엄청 두꺼워 보여서 잡기 힘들 줄 알았는데 막상 잡으면 편안하게 잡을 수 있어요.


동봉된 설명서입니다. 간단히 설명되어 있어서 읽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시계방향으로 설명드리면 각각 부품 설명, 부품 사용도, 사용/충전 방법, 마사지 건 상세 설명입니다.


그중에서 저희가 눈여겨봐야 될 부분이네요.
어떤 부품(파츠)이 어떤 부위에 사용해야 할지 정확하게 알려준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어깨가 많이 결려서 라운드 볼로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설명서에도 적혀있지만 사진으로 간단하게 설명해볼게요.
마사지 건 뒷부분에 C타입 충전기를 꽃을 수 있는 부분과 전원 버튼이 있어요. 이 전원 버튼으로 단계를 올리거나 길게 눌러서 전원을 끌 수 있습니다.
이 전원 버튼은 1단계부터 6단계까지 단계가 나뉘어있고 6단계에서 한번 더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이 부분을 '0단계'라고 부르고 싶네요. 그래서 마사지 건의 단계는 총 0부터 6까지의 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앞부분은 커다란 홈 부분이 있네요. 이곳에다가 원하는 부품(파츠)을 넣어주면 됩니다.
고정하고 그런 거 없이 부드럽게 밀어서 넣으면 쑥 들어가요!

요렇게 꽃아 주시면 됩니다. 이쁘게 정렬해놨지요?


전원을 킨 상태입니다. 불빛이 하나 들어와 있는 게 보이시나요? 불빛이 들어온 만큼 단계수를 알려준답니다.
즉, 지금 상태는 1단계라는 거죠.
단계를 올리는 방법은 앞서 말했다시피 전원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혹여 전원이 꺼질까 봐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전원Off는 버튼을 길게 꾹 누르고 있어야되거든요.


그렇게 차근차근 단계를 올리면 최고 단계인 6단계까지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6단계에서 한 번 더 단계를 올리면 전원이 꺼지는 '0단계'가 됩니다. 불빛이 아예 없어요 ㅎㅎ




사용한 지 하루밖에 안돼서 파츠 하나(라운드 볼)밖에 사용을 못해봤어요.
남자가 써도 단계 1~2로만 해도 엄청 시원합니다. 단계 6은 도대체 누구를 위해 준비해둔 단계일까요..?
일반인들은 사용할 엄두가 안 날 것 같습니다.
안마의자로는 원하는 구석까지 닿지 않아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이 마사지 건으로 원하는 부위만 마사지해야겠어요. 사용하다가 마음에 들면 부모님께도 선물할 생각입니다. 선물용으로는 가격도 그렇고 딱인 것 같아요.
벌써 7월이 다 갔네요. 7월도 수고하셨습니다^^

반응형